[공간 대여의 절차]
현장 답사 → 일정 조율 → 시설사용신청서 제출 → 견적서 확인 → 평화복지대학원 내부 결재 → 공간 대여료 입금 → 장소 사용 확정 → 장소 사용 → 정산(사용 시간, 장소)
[공간 대여 유의사항]
1. 현장 답사는 사전에 조율된 일정에 맞게 방문한다.
2. 일정은 해당 학기 학사일정을 감안하여 조율한다.
3. 시설사용 신청서는 (신청서, 서약서, 행사할 내용 소개 문서)로 구성된다.
4. 견적서는 신청된 내용을 근거로 작성후 상호 확인 후 결정한다.
5. 장소 사용은 평화복지대학원 내부 결재가 완료된 후 금액이 입금되면 확정된다.
6. 장소 사용료는 행사 3일 전 입금을 완료하여야 한다. 입금된 금액은 반환하지 않는다.
7. 장소 사용시 반드시 평화복지대학원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8. 행사 완료 후 추가 사용한 시간 및 공간에 따라 정산한다.
9. 행사사용에 따른 시설훼손 등의 사유발생시 신청자의 부담으로 원상복구한다.
10. 첨부된 장소사용에 따른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한다.
(첨부서류 : 공간대여 관련서류. 5번 참조)
※서류제출: gip@khu.ac.kr
[공간 대여 관련 연락처]
행정실장 정봉기 031-570-7018
기 관 장 유경서 031-570-7051